공지사항

[선덕고등학교 총동창회 코로나-19 극복 이벤트 2탄] 걷기 이벤트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선덕고등학교 총동창회 문화체육부에서 알려드립니다.

[선덕고등학교 총동창회 코로나-19 극복 이벤트 2탄]
많이 걷고 건강 챙겨 코로나를 이겨내자!
삼성헬스 어플을 이용한 걷기 대회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하루 1만보기준으로 일주일동안 7만보 목표를 달성하시는 동문들께 썬스틱을 드리겠습니다. 참가신청자에 한해서 목표기준치 이상을 달성하시는 모든 분들께 드립니다.
많은 분들께서 참가해주시고 건강과 썬스틱도 함께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사전 테스트한 소감을 말씀드리면
김철기 총동창회장의 아이디어와 사무국 김동식 차장의 기술적 검토로 6월 첫째주에 나흘간 임원들의 걷기 이벤트 테스트가 있었습니다.
참여한 임원들이 친구 등록이 되어 실시간으로 친구들의 걸음걸이를 확인 하며 걸으니 서로 앞서거니 뒷서거니 하며 경쟁을 하여 즐거운 한 주 었습니다.
회식후 대리운전기사를 기다리는 동안 걷기를 하고 자기전 친구들 보다 뒤처진걸 확인하고 더 걷고 잠자던 김철기 총동창회장, 방학동에서 수유역까지 걷고 버스를 타고 출근 한 오창현 문화체육부장, 최근 열심히 산책하며 꾸준히 걷고 있던 조완희 사무국장, 사무실에 스텝퍼를 가져다 놓고 걷기를 한 송인욱 차장, 건널목을 건널때 기다리는 동안 가만히 있지 않고 왔다갔다 걸으며 기다리는 최현 차장, 평소 잘 걷지 않던 임원들도 밤에 산책을 한 김동식 차장과 김영수 차장, 요즘 일을 쉬고있어 할일 없이 걸어다니던 저, 그 외 많은 임원분들께서 평소보다 더 걸으며 지냈습니다.
마지막날까지 2등 싸움이 치열했는데 김동식 차장과 제가 끝나는 시간까지 산책을 하며 경쟁을 하고 그 날 전 산악회 산행 후에도 저녁에 더 걸었던게 무리가 됐는지 다음 날 꿈적 못할정도 였습니다.
그럼에도 평소 많이 걸어다닌 최현 차장을 따를자는 없었습니다.

한 주간 걷기 이벤트틀 하며 즐겁고 행복했답니다.

이 즐거움을 동문 여러분들과 함께하고자 합니다.

☞ 행사기간 : 6.14.(일) ~ 6.20.(토)
☞ 참여신청 기간 : 6.10.(수) ~ 6.13.(토)
☞ 신청방법 : 밴드에 댓글로 참가신청
☞ 내 용 : 삼성 헬스 어플을 설치한 후 이벤트 기간 동안 목표치 이상 걷기를 한 후 6.21.(일)에 행사기간동안 걸음 수를 화면 캡처 한 후 댓글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친구추가 및 어플관련 안내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참여자분들께서는 어플 설치 및 등록후 댓글 부탁 드립니다.
☞ 찬 조 : 썬스틱 - 2기 김중천

■ 어플 안내

1. 삼성헬스 어플(앱)을 설치 합니다.
삼성헬스 설치 방법
구글(안드로이드) 사용자 설치용 링크주소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ec.android.app.shealth&hl=ko

iOS용(아이폰,아이패드용) 사용자 설치용 링크 주소 :
https://apps.apple.com/kr/app/samsung-health-%EC%82%BC%EC%84%B1-%ED%97%AC%EC%8A%A4/id1224541484


2. 삼성헬스 삼성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친구 등록 해 주세요.
제 QR코드(닉네임 : 정재윤) 이며 위 처럼하면 친구가 등록 됩니다.

3. 글로벌도전 6월 브로콜리, 6월 참여하기
글로벌 도전 브로콜리 6월에 들어가셔서 걸음수 클릭 - (상단위치) 친구 클릭하시면 친구들과 비교 걸음 수 확인이 가능합니다.
(친구들이 안 보인다면, 제 닉네임(정재윤)에서 친구목록 보신 후 제 친구들을 등록 하시면 됩니다.)

■ 주간 걸음 수 캡처 안내
6.14(일) ~ 20(토) 까지 걸은 주간 기록을 21(일)에 댓글로 달아 주시면 결과를 반영하겠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지막 부분은 캡쳐 해서 댓글을 달아주시면 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